태국 마사지 할인 예약 꿀팁 및 다양한 정보

태국 마사지 할인 예약 꿀팁 및 다양한 정보

태국 마사지 할인 예약 꿀팁 및 다양한 정보

Blog Article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전문가는 양손과 어깨, 무릎, 발을 사용하여 압박과 스트레칭을 통해 에너지의 흐름을 재조정하고 균형을 맞춥니다. 이로 인해 신체의 긴장을 완화하고 혈액순환이 촉진되며, 유연성을 증가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풋 마사지"는 발과 다리를 중심으로 하는 마사지로, 피로한 다리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발 마사지를 통해 전신의 안정감을 높입니다. 태국의 전통적인 허브를 사용한 오일 마사지도 매우 인기가 있으며, 향기로운 허브오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로를 풀어주며, 신체와 정신을 동시에 이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루 종일 관광하느라 지친 몸이 개운하게 풀릴 것입니다. 자기가 묵고 있는 호텔에서 마사지를 해도 되지만 삔까오와 랏담리 주변에 저렴하고 수준 높은 마사지샵이 있습니다. 문제는 이 같은 일이 특정 지역, 특정 시점에만 발생한 사건이 아니란 것이다.


‘3만원을 주면 유사 성행위를 해 주겠다’는 사인이었고, 이를 거절하자 손가락 다섯 개를 펴고 ‘5만원을 주면 성매매를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직원도 있었다. 업주들에게 이 같은 사실을 말하자 “우린 그런 줄 몰랐다”며 발뺌하거나, “영업 방해하지 말고 나가라”며 도리어 화를 내기도 했다. ‘물을 이용한 시설이나 치료’를 말하는 단어로서 일반적으로 마사지시설에 자꾸지(Jacuzzi, 에어마사지), 사우나, 풀(Pool) 등을 접목한 시설을 말한다. 스파의 고급화는 스파 매니아의 저변확대와 관련이 있다. 스파는 태국뿐 아니라 최근 몇 년간 전세계를 강타한 인기 있는 트렌드이다. 스파의 기본 구성요소는 하이드로테라피, 에스테틱, 식이요법, 명상, 휘트니스 이다.


실제로 아침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10시간 동안 타이마사지 1시간 3만원, 아로마마사지 1시간 4만 5천원이라는 할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현금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혜택도 추가 지원한다. 마사지만 하건 유사성행위까지 하건 손님들은 대개 그 이상을 요구한다고 했다. 건전, 퇴폐업소를 가리지 않고 모두가 피해경험이 있었다. 마사지만 하기로 하고 왔는데 업주가 유사성행위를 강요했다는 사람도 10명 중 2명이나 있었다.


ㄱ씨와 ㄴ씨는 친형제로, 대전에 있는 마사지업소를 운영하면서 자신들이 입국시킨 태국인 마사지사를 고용하기도 했다. 특히 불법 입국해 태국 마사지업소에 취업한 여성 마사지사들은 성매매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이 나간 후 자발적으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왜 옹호하냐는 댓글이 많이 달렸다. 하지만 불법을 저지른 대가가 이런 폭력과 성착취여도 되는 걸까.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공손한 인사법이 목례 즉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는 것입니다. 태국문화에서는 두손을 합장하듯 모으고 약각 고개를 숙이는 것입니다.


태국인을 고용하다 걸린 업주들은 200만 원 내외의 벌금을 물고 영업을 계속한다. 마사지사, 업주, 브로커 모두가 불법을 저지르지만 유독 태국인 마사지사에게만 가혹한 책임이 돌아간다. 다 같이 불법에 공모하지만 그에 대한 책임은 유독 약자들에게만 크게 돌아간다는 점. 이 점이 태국마사지 업소를 취재하며 다시 확인한 한국 사회의 특징이었다. 태국 전통마사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진 고고타이 마사지! 스트레스 감소


타이 마사지는 깊은 휴식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웰빙 감각을 증진시킬 수 있어요. 리드미컬한 압박과 스트레칭은 신경계에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해요. 태국 요가 마사지라고도 알려진 타이 마사지는 지압, 인도 아유르베다 원리, 보조 요가 자세를 결합한 전통적인 치유 마사지예요. 타이 마사지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타이핸드 마사지 워크샵에서 3시간동안 마사지의 역사와 기원 그리고 정통 타이 마사지의 기법에 대해서 배우고 실습할 수 있어요.


※ 본 상품정보(상품상세정보, 상품기본정보 등)의 내용은 위탁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정보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스크 환자들은 마사지를 받기전에 마사지사에게 꼭 자신의 질병을 알려줘야한다.

포항유달 포항유달 유달 대구유달

Report this page